오즈의 관심사/오즈 이야기

2009.03.09. 새롭게 출발하다...

와이즈캣 2009. 3. 10. 00:02


ㅎ... 기분 좋네... 그걸 해 내다니...

ㅋㅋ

운이 좋은 건지... 노력한게 잘된 건지...
계획이 좋았던 건지...
알 수 없지만...

오늘은 정말 기분 좋네...
까~~
양주 한잔~~

샤워를 끝내 뽀송뽀송~
양주는 쪼금씩 먹어야 재맛~~
ㅎㅎ

시원한 맥주가 좋은 날도 있지만...
오늘은 수고한 나에게 양주 한잔~~

이제 또 다른 시작을 찾았네...
반가워이~
ㅎㅎ 또 열심히 할만한 것들이 생겨서~ ㅋㅋ

나... 정말 잠시 스쳐 생각했던 거... 할 수 있을까....
ㅎ....
결론이야 어떻든... 노력이 배신한적은 없네...
ㅊㅋ.... ㅎㅎ

아름다운 밤이에욤~~ ㅎㅎ




아름다운 달이...
 
하늘에... 바다에... 호수에... 술잔에...

그리고....

사랑스런...

그대 눈동자에....


...


술은 입으로 오고...

사랑은 눈으로 오나니...

....

나는 입에다 잔을 들고...

그대 바라보고 한숨 짓노라...




굿나잇.             ....         벤자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