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의 관심사/음악

Ned Compose - Vladimir Cosma(영화 You Call It Love(원제 : L'etudiante학생) OST)

와이즈캣 2012. 7. 5. 15:33






영화 You Call It Love(원제 : L'etudiante학생)에서 남자 친구 Ned가 여자친구에게 전화기를 통해

직접 작곡한 피아노 연주곡을 들려주는 장면에서 연주된 곡.

노래 제목이 Ned Compose 이다.

작곡가는 Vladimir Cosma(블라디미르 코스마)

주제가인 "You Call It Love"도 엄청 듣기 좋지만 이 노래는 감동적이었다.

영화를 보고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노래를 잘 기억할 것이다.

이 영화는 아래와 같은 명 대사도 마음에 든다.


가끔 라디오에서 좋은 노래가 나올 때가 있어...
노래를 듣고 나선 들은 것만으로 행복해지기도 해...
만약 평생동안 듣고 싶은 노래가 있다면...
넌 그런 노래일 거야...

- 영화 You Call It Love 중에서...







히트를 한 주제가 "You Call It Love" 는 캐롤라인 크루거 님께서 부르셨는데...

목소리가 넘 이뻤다.

특히 마지막 가사인

Being close to you
Makes this feeling new that you call it love

(당신과 가까이 있으니... 당신이 사랑이라고 부르는 이 느낌이 새롭게 느껴져요...)

라는 부분으로 정말 끝내 준다..








마지막으로...

영남 최고의 극장 부영극장 포스터를 블로깅... =_=

예전에 남포동에 있었죠...

원제가 L'etudiante(학생)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You Call It Love로 소개되었는데

주제가가 넘 유명새를 타서 그렇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