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착하고 나니 코너링 돌 때 쏠림 느낌이 정말 줄어 들었어요.
이거 정말 마음에 듬니다.
스트럿바의 역할은 좌우측의 쇼바마운트를 연결하여 차체 프레임의 강성을 보강하는 역할을 한다는 군요.
스트럿바를 장착하면 코너링시 차체의 비틀림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코너링 시 비틀림 뿐만 아니라 안정성 또한 증가실킬수 있다는 군요.
일부 고급차에 장착이 고려되고 있다는 군요.
'오즈의 관심사 > 쪼재, 호랑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K5 순정 배터리 방전 경고 끄는 방법 (0) | 2011.05.24 |
---|---|
부산당 오즈랑 모모랑 결혼합니다~ 부산당 1호 결혼이겠네욤~ 축하해 주세요~ ^^ #busan (0) | 2011.05.23 |
K5 시동시 항시 내기 모드 상태 유지하기 #K5 (0) | 2010.12.20 |
실버케파 본네트 내부 사진 - 배터리/스트럿바/냉각수 탱크 #K5 (0) | 2010.12.15 |
실버케파 최근 사진~ #K5 (0) | 2010.11.25 |
K5 엔진/미션 오일 용량 #K5 (0) | 2010.11.04 |
K5 연비 #K5 (0) | 2010.10.08 |
K5 순정 내비게이션(네비) 주행시 DMB 화면 OFF 설정 해제 방법 #K5 (0) | 2010.09.06 |
정차시 기어 선택(N, D, P) #K5 (0) | 2010.09.03 |
K5 사양 #K5 (2) | 2010.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