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의 관심사/잡동사니

Star Trek : The Beginning 대박!!!!

와이즈캣 2009. 5. 8. 18:17
ㅎ...
  완전 재밌던데....

액션... 스토리... 코믹... 반전... 감동(스팍 돌진할 때 엔터프라이즈)...

잘 만들었썸... ㅋㅋㅋㅋ

근데... 안톤 옐친...  이 친구 완전 넘어 가는 줄 았았음...

완죤 배 잡았음... 생각하면 지금도 웃음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친구 앞으로 많이 뜰 듯~ ㅎㅎ

암튼...


우리집에 왜 왔니하구...
요즘 본 영화 중에 맘에 든다는....

커크의 결단력 또한....

내 스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