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의 관심사/오즈 이야기

바라타크 주제가(Baratak Opening)

와이즈캣 2012. 2. 9. 09:48






우린 좋아해 우린 좋아해
힘이 세단다 바라타크
우리 모두 부른다 바라타크
나는야 로보트 말은 하지 못하지만
몸안에는 흐른다 정의의 힘이
자 나간다 악당들아 분노의 일격이다
먹어라~ 받아라~ 하늘이건 바다건
용감한 우리 친구 정의의 불사신
나는야 바라타크 슈퍼특전대 바라타크

우린 좋아해~ 우린 좋아해
힘이 세단다 바라타크
우리 모두 부르며 바라타크
나는야 로보트 말은 하지 못하지만
몸안에는 흐른다 정의의 힘이
자 나간다 악당들아 분노의 일격이다
먹어라~ 받아라~ 하늘이건 바다건
용감한 우리 친구 정의의 불사신
나는야 바라타크 슈퍼특전대 바라타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