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그 밖에 것들

Microsoft Kin One과 Kin Two(Pink Project - Turtle, Pure)의 발표

와이즈캣 2010. 4. 14. 10:49


젤 위 사진이 Kin Two이다. Pure라고 칭했던 놈이고 일반적으로 생겼다.
Kin One(Turtle)이 디자인상으론 더 이쁘지만 사양은 좀 떨어 진다.



Kin One
키보드 : 슬라이드 쿼티 키보드
메모리 : 4GB
카메라 : 5백만
해상도 : QVGA



Kin Two 
키보드 : 슬라이드 쿼티 키보드
메모리 : 8GB
카메라 : 8백만 (ㅡㅡ)b
해상도 : HVGA


카메라 성능이 엄청 나군 ㅡ_ㅡ;
근데 이거 윈도 폰 7이 아니라는 이야기....
이번에 나오는 줄 알았드만...
가을 쯤 나온다는데...
애플의 아성을 단독으로 무너뜨릴 수 있을런지...
애플은 4.0을 발표하며 더 도약하고 있는 듯~~


암튼 국내에 아이폰이 유입되고 나서 전쟁이다..
세계적으로...
꼭 우리나라 시점으로 전개되는 것 처럼 느껴지는 건 왜 일까.. ㅋㅋ

암튼 얘는 윈도 폰 7을 적용하기 전 폰인데...
스마튼폰 처럼 생겼지만 피쳐폰인 것 가틈...

젊은 층을 노렸다는데 괜츈하넹~
근데 하필 KIN인감....
우리나라에선 즐폰으로 될 것 가튼데?
ㅋㅋㅋㅋㅋ

윈도우 폰 즐원, 즐투~~
ㅋㅋㅋㅋㅋ
대박~~

암튼 이쁜애들이 많이 쏟아져 나와 경쟁하면 좋지~
올 여름부터 윈도 폰 7 강의하러 가야하는뎅....
적용된 폰이 아니라서 좀 섭섭~~